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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님의 목소리 입니다
작성일 2018-11-20 08:21 이름 마린에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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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주 금요일에 오전장이 마감이 되고 한 십분쯤 지난 3시 15분경에 가입 신청을 하신 안*정 고객님의 사연입니다.

 대여계좌 업체를 중개해 드리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본인인증을 하고 하다보면 잠시 대화가 끊길 때가 있는데

그때 여쭈어 보는 것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대여계좌를 이용 해 보신적은 있는지. 하고 여쭈어 봅니다.

. 무슨 이유로 업체를 변경하시는지 안좋은 일을 겪은 것은 아닌지 하고 여쭈어 보는데

안*정 고객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다가 오늘만 벌써 3번 튕겨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업체에 연락을 하였는데 손님의 컴퓨터를 문제 삼으며 보상을 해 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마린에셋에서 연결을 받아보고 일단 시험삼아 해보려고 한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본인의 컴퓨터의 문제인지 확인 해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출금은 다 하셨는지 여쭈었더니 튕기면서 로스컷을 당해서 출금 할 돈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제가 다 욕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희 마린에셋에서 연결해 드린 업체에서 원격으로 HTS프로그램을 설치 해 드리면서

컴퓨터의 문제점도 한번 살펴 드렸습니다만 특별히 문제는 없어 보였다고 했습니다.

HTS프로그램에서 몇번씩 튕기고 할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았고 저희가 연결해드린 대여계좌에서 꼼꼼하게 제대로 잘 체크 해 드린 관계로

정말 이용 잘 하고 있다시며 어제는 고맙다는 인사의 전화도 받았습니다.

 

안*정고객님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님의 편에서 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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