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
마린에셋 > 고객의 목소리
고객의 목소리
Back
김*식님의 목소리입니다.
작성일 2020-04-20 09:12 이름 마린에셋
폰트확대 폰트축소

김*식님은 3년전 저희 마린에셋에 가입하셨던 손님이십니다.

몇달 정도 매매를 하다 중단하신 분이신데 이번에 다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수수료 문제로 더욱 저렴한 업체로 옮겼다가 먹튀를 두번이나 당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 수수료 보다 안전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다시 가입을 하신거라 하셨습니다.

예전 중개받았던 업체로 다시 연결을 해달라고 하셔서 다시 연결을 해주었고

현재 매매를 아주 잘하고 계십니다.

수수료가 저렴한 가상업체는 수익을 잘 올리시는분들에게 매우 야박합니다.

조기졸업이나 차단을 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 증권사 실거래업체에서 자신의 매매스타일을 재정비하여

수수료를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두 성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글목록